취리히의 종합 예술축제

취리히 페스티벌(Zürcher Festspiele)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5/02 [09:55]

취리히의 종합 예술축제

취리히 페스티벌(Zürcher Festspiele)

이성훈 | 입력 : 2012/05/02 [09:55]
취리히의 여름을 알리는 축제, 취리히 페스티벌은 오페라, 콘서트, 댄스, 공연, 미술이 모두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품격있는 축제로 취리히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리는 공식 오프닝 공연이 유명한데, 올 해는 발레리노, 하인츠 슈푀얼리(Heinz Spoerli)의 공연으로 화려하게 개막될 예정이다.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힌데미트(Hindemith)의 화가 마티스(Mathis der Maler)를 다니엘레 가티(Daniele Gatti)의 지휘로 감상할 수도 있다.

▲ tonhalle_zurich_tourism_ac     

톤할레(Tonhalle) 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중 하이라이트는 방랑자로서의 바그너에 헌정된 콘서트, 말러의 방랑자의 노래(Lieder eines fahrenden Gesellen)를 비롯하여, 슈베르트의 아름다운 물방앗간 아가씨(Die schöne Müllerin)와 겨울나그네(Winterreise)가 연주된다. 노이마르크트(Neumarkt) 극장에서는 셰익스피어의 한 여름 밤의 꿈(Midsummer Night’s Dream)이 공연된다. 취리히 시립 미술관(Kunsthaus Zürich)에서는 바로크 양식을 집중 조명한 전시가 열린다.

▲ opera_zurich   

이 외에도 야외 이벤트와 오프닝 나이트, 특별 공연과 게스트 퍼포먼스 등이 취리히를 빛낼예정인데, 취리히의 극장, 게스너알레(Gessnerallee)에서는 취리히에 있는 제임스 조이스 재단(James Joice Foundation)의 디렉터가 애정을 쏟은 연극 율리시스(Ulysses)가 펼쳐지고, 특별한 여름 밤의 볼룸 파티가 널찍한 취리히 기차역에서 열린다.

▲ 취리히 종합예술축제     

뮌스터호프(Münsterhof)에서는 야외 영화관이 설치되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북돋우고, 센트랄호프(Centralhof)에서는 국제 오페라 스튜디오가 설치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해당 장소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전화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Zurich Festival Info-Office Falkenstrasse 1CH-8008 Zurich / Tel +41 (0)44 269 90 90 / Fax +41 (0)44 260 70 25 / 
[email protected] / 취리히 관광청 www.zuerich.com / 자료제공_스위스 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