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관광청, 관광설명회 열린다

부처님 탄신 성지 룸비니 방문의 해 2012 캠페인일환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5/02 [11:26]

네팔 관광청, 관광설명회 열린다

부처님 탄신 성지 룸비니 방문의 해 2012 캠페인일환

양상국 | 입력 : 2012/05/02 [11:26]
네팔 관광청(NTB_Nepal Tourism Board)은 네팔대사관, 네팔여행협회(NATO_Nepal Association of Tour Operators) 캐세이퍼시픽 항공, 드래곤 에어, 캐세이 홀리데이즈(www.cxholidays.com)와 공동으로 5월 9일 서울시청 옆 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관광설명회를 개최한다.

네팔 관광청은 금년을 석가모니 탄신성지 룸비니 방문의 해(Visit Lumbini Year 2012)로 정하고 불교신자는 물론 트래킹 애호가 및 자유여행객 유치를 위해 VLY2012 캠페인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 스와얌부나트 스투파   

네팔 관광청은 이번 관광설명회에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스와얌부나트 스투파(사진)를 비롯해 네팔에 있는 8곳의 유네스코 문화유산과 룸비니 등의 불교성지는 물론 카트만두, 포카라, 치트완 등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와 10여 곳의 국립공원, 그리고 독특한 야생동물 보호지역 등을 소개한다. 또한 아직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석가모니의 탄신 성지 룸비니를 인도에 있는 지역으로 잘못 알고 있는 점을 이번 기회에 네팔의 불교성지로 확실히 인식시킬 계획이다.

이 관광설명회는 관광청의 히크맛 싱 아에르 국장이 주관하며 특히 거만 싱 라마 신임 주한 네팔대사가 한국민들에게 공식적으로는 처음 인사하는 자리가 될것이다. 자료제공_네팔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