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문화관광부 여행박람회와 KOTFA 참가

동북아국장 내한하여 상상 그 이상의 터키홍보박차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5/04 [14:18]

터키문화관광부 여행박람회와 KOTFA 참가

동북아국장 내한하여 상상 그 이상의 터키홍보박차

한미숙 | 입력 : 2012/05/04 [14:18]
터키문화관광부는 터키 홍보를 위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하나투어여행박람회와 6월 7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국제관광전(KOTFA)에 참가한다.

상상 이상의 터키라는 슬로건 아래 동서 문명의 보석으로 일컫는 터키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중해와 에게해, 흑해와 마르마라해 등 4개의 바다로 둘러싸인 터키는 5천년 인류역사의 중심지이자 기독교와 유대교, 이슬람교 등 세계 3대 종교의 성지로도 이름 높다.

터키의 어느 지역을 가나 무수히 널려 있는 유적지와 성지, 유물들, 그리고 4면의 바다로 둘러싸인 천혜의 해변 휴양지와 자연이 빚어낸 신비한 지형과 세계문화유산이 주는 독특한 감동을 다양한 이벤트와 자료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전시회 부스에서는 터키의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에게 터키여행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즐길거리도 제공한다. 특히 터키 관광 자료를 담은 15종의 신규 브로셔가 출간되어 현장에서 배포되며, 터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람객에게는 더없이 좋은 투어가이드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터키문화관광부 동북아국장 아이세귤 아트마자 (Ms. Aysegul ATMACA, Director for Cultural and Information Affairs Japan and S. Korea) 국장이 내한하여 터키 홍보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