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가보는 이집트 여행

이집트정부관광청 다채로운 이벤트 한국국제관광전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6/06 [11:18]

미리 가보는 이집트 여행

이집트정부관광청 다채로운 이벤트 한국국제관광전

한미숙 | 입력 : 2012/06/06 [11:18]
이집트정부관광청은 오는 6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5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에 참가한다. 이번 관광전 기간에는 새로 부임한 이집트관광청 사이드 압델 가와드 (Sayed Abd El Gawad) 동아시아 총괄국장이 방한해 주요 여행사 및 항공사 담당자들과 만나 올 하반기 이집트 여행상품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미팅을 할 계획이다.


아랍문화관광특별전 바로 앞에 자리한 이집트 부스는 고대문명의 화려함이 엿보이는 이집트 전통 의상 및 장식품들과 우리는 이집트다라는 새 캠페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관광청은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올 여름 휴가지로 이집트의 세계적 휴양지들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라 전했다.

더불어 이집트 최신 관광안내정보가 담긴 리플렛과 안내 책자, 지도, 책갈피, 엽서 등 다양한 기념품과 피라미드 골프체험, 이집트 최고 관광지 설문조사 등 흥미로운 이벤트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사이드 압델 가와드 이집트정부관광청 동아시아 총괄국장은 한국은 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코트파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이 이집트 관광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고 이집트를 직접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집트는 매년 1천만 명 이상이 찾는 기자피라미드, 스핑크스 등 고대문명 유적을 비롯해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관광지를 보유하고 있다. 자료제공 _ 이집트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