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愛 재발견 참가자 모집

다문화가족 대상 베트남 휴양지 나트랑 희망여행

양상국 | 기사입력 2012/07/20 [09:47]

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愛 재발견 참가자 모집

다문화가족 대상 베트남 휴양지 나트랑 희망여행

양상국 | 입력 : 2012/07/20 [09:47]
㈜하나투어는 오는 8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 베트남 나트랑에서 진행하는 2012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愛 재발견참가자를 모집한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가 함께 기획한 이번 희망여행은 다문화가족 대상, 총 40명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가족여행에 참여하고자 하는 다문화가족은 지역사회복지관을 통해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
www.saswc.org)로 7월 27일 17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 하나투어 _ 가족愛재발견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최근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며 주목 받고 있는 휴양지인 나트랑 현지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관광 및 가족친화 레크리에이션, 가족에게 보내는 편지낭독 등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愛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CSR 팀장은 국내 거주 외국인 150만 명으로 접어드는 시점에서 다문화가족들의 소통을 위한 희망여행을 지원하게 되어 그 의미가 뜻 깊다.며,경제적 어려움은 물론, 한국 사회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겪는 스트레스로 인해 결속력이 많이 결여된 이들이 희망여행을 통해 가족애를 느끼며 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2005년부터 수익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 저소득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여행을 지원하는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여행으로 하나되는 지구세상을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