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가을축제, 루체른 박물관의 밤

박물관에서 벌어지는 콘서트와 미식 정찬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7/31 [14:33]

스위스 가을축제, 루체른 박물관의 밤

박물관에서 벌어지는 콘서트와 미식 정찬

이성훈 | 입력 : 2012/07/31 [14:33]
루체른에 있는 여러 박물관에서 밤의 축제가 열린다. 1년에 한 번씩 열리는 박물관의 밤 행사는 루체른에 있는 박물관 11개와 루체른 성곽이 참여하여 새벽 한시까지 특별 오픈을 하고, 특별 가이드 투어와 전시를 진행한다. 박물관 내에서 콘서트와 영화상영, 시 낭독회, 미식 정찬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 kunstmuseum2011 3fassade    

루체른을 대표하는 루체른 시립 미술관(Kunstmuseum Luzern), 로젠가르트 박물관(Sammlung Rosengart), 리하르트 바그너 박물관(Richard Wagner Museum), 빙하정원(Gletschergarten), 교통박물관(Verkehrshaus der Schweiz) 등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bellpark2011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편리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각 박물관을 이어주는 무료 셔틀버스와 보트가 운행되어, 늦은 새벽까지 교통편과 안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올해에는 빈티지 소방차와 60대의 빈티지 차량이 특별 투입되어 더욱 즐거운 교통편을 제공할 예정이다.

▲ LMN-2012     

박물관의 밤 패스는  만 17세 이상의 성인은 CHF 20, 만 16세까지의 어린이 및 청소년은 무료다. 박물관의 밤 패스 소지시에만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스는 행사에 참여하는 각 박물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단, 2012년의 정확한 프로그램 내용은 8월 중순 경에 발표된다.
www.luzerner-museumsnacht.ch
자료제공_스위스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