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한양여자대학과 산학협동협정 체결

관광 전공자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강지현 | 기사입력 2009/04/22 [11:01]

모두투어, 한양여자대학과 산학협동협정 체결

관광 전공자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강지현 | 입력 : 2009/04/22 [11:01]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지난 4월 20일 한양여자대학과 산악협동협정을 체결했다. 백남빌딩 본사 6층에서 진행된 이번 협정식은 한양여자대학의 관련 전공학생들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우수한 인재를 교류하는 win-win을 위한 협동을 골자로 관련학과 교육에 모두투어 인사 담당자의 참여, 교수 현장 연수 및 학생 현장실습의 기회 부여, 취업협조(채용정보 제공 및 취업설명회 등)를 약속했으며, 이 외에도 상호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재개발, 정보교환 등을 함께하기로 했다.

▲ ㈜모두투어네트워크 홍기정사장(중앙오른쪽)과 한양여자대학 유길동총장(중앙왼쪽)     © 강지현

모두투어 홍기정 사장은 “한양여자대학처럼 실무를 중심으로 인재를 키워내는 학교가 있기에 우리 여행업계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것.”이라고 전하며, “21세기 국가성장 3대 동력 중 하나인 관광분야를 키우기 위해 실무를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방법을 함께 시도해보자.”고 말했다.

이에 한양여자대학교 유길동 총장은 “실질적인 교육,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우수한 인재양성을 지향하는 만큼 모두투어와의 협정을 통해 더 많은 우리 학생들이 좋은 환경과 조건에서 교육받고 근무할 수 있게 될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