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드웰링업 100Km 산악자전거 경주

초보자 및 학생들을 위한 경기 세 부분으로 나눠져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8/14 [09:40]

서호주 드웰링업 100Km 산악자전거 경주

초보자 및 학생들을 위한 경기 세 부분으로 나눠져

박소영 | 입력 : 2012/08/14 [09:40]
드웰링업 100km 산악 자전거 경주 대회는 매년 8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가하는 서호주 최대의 산악 자전거 이벤트이다. 연령과 신체 레벨에 맞추어 100km를 완주하는 드웰링업 클래식, 40km와 14km를 주행하는 초보자 및 학생들을 위한 경기 세 부분으로 나눠져 경기가 치러진다.

▲ Dwelling100MTB _ 서호주관광청  

아름다운 자라 숲에 평화롭게 자리잡은 드웰링업은 서호주의 주도인 퍼스에서 남쪽으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올해 경주에서는 드웰링업 지역 커뮤니티와 그 연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경기 이외에도 참가자 및 관중들을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하였다.


경기 전 날 참가 선수들을 북돋아줄 스페셜한 파스타 파티가 준비되어 있으며 경기 후에는 그동안 쌓인 피로를 싹 풀어줄 즐거운 부시 댄스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은 드웰링업 커뮤니티에서 준비한 마켓에서 다양한 먹을거리와 마실거리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참가자뿐만 아니라 관중들도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림픽의 열기를 이어받아 더욱 흥미진진한 대회로 거듭나고 있는 드웰링업 100km 산악 자전거 경주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dwellingup100.com.au/index.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