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도시, 루체른의 쇼핑 명소

대부분의 숍들이 구시가지 골목길에 자리잡고 있어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9/05 [10:23]

로맨틱한 도시, 루체른의 쇼핑 명소

대부분의 숍들이 구시가지 골목길에 자리잡고 있어

이성훈 | 입력 : 2012/09/05 [10:23]
루체른의 구시가지로 향하면 다양한 종류의 숍과 부띠끄가 즐비하다. 국제적인 브랜드는 물론이고, 전형적인 스위스 제품부터 로컬 디자이너 숍까지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대부분의 숍들이 구시가지 골목길에 자리잡고 있어 쇼핑이 편리하다.

부커러(Bucherer) 국제적인 명성을 갖고 있는 숍으로, 시계와 보석을 취급한다. 스와치부터 롤렉스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시계를 판매하고 있으며, 부커러 자체 브랜드 제품도 판매한다. 다양한 보석과 진주 등을 구입할 수도 있으며, 각종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롤링볼 시계, 아이온(Aion)을 구경할 수도 있다.

▲ shopping_luzern  

귀벨린(Gübelin) 보석과 시계를 판매하고 있는 숍으로, 귀벨린 자체 브랜드도 판매하고 있다. 귀벨린에서 직접 디자인한 보석과 시계를 선보인다.

까사그란데(Casagrande) 루체른을 대표하는 기념품 숍으로, 다양한 종류의 스위스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스위스 초컬릿, 시계, 나이프, 뻐꾸기 시계 및 의류를 판매한다.


엠버시: 막스 쇼콜라띠에(Embassy: Max Chocolatier) 세계적인 브랜드의 시계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취급하는 곳으로, 에르메스의 플래그쉽 스토어이기도 하다. 반 클리프 앤 아펠, 불가리 등의 제품도 취급한다. 엠버시 바로 옆에는 막스 쇼콜라띠에가 있는데, 스위스에서 가장 고급 재료를 사용해 만든 최고의 초컬릿을 맛볼 수 있다.

▲ 루체른 쇼핑 이미지   

루체른의 상점은 월요일부터 수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목요일과 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만 문을 연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모든 상점이 문을 닫는다.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상점은 더 늦게 영업을 하거나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다. 루체른 기차역 지하에 있는 상점들은 매일 문을 열고, 일반적으로 오후 9시에 문을 닫는다.


루체른에서 쇼핑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장터다. 과일, 야채, 꽃 시장은 로이스 강가에서 화요일과 토요일에 열린다. 벼룩시장은 5월부터 10월까지에 한해 부르거슈트라쎄(Burgerstrasse)와 로이스슈테그(Reusssteg)에서 토요일에 열린다. 루체른 관광청 www.luzern.com

반호프슈트라쎄(Bahnhofstrasse)에서는 3월부터 10월까지 수요일마다 월간 장터가 열린다. 바인마르크트(Weinmarkt)와 히르쉔플라츠(Hirschenplatz)에서는 아트 및 공예 장터가 열리는데,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장이 선다.
스위스 정부관광청 / www.MySwitzerlan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