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지역별 특색살린 단풍여행

지역별로 가을 단풍기행 상품을 출시하고 2012년 가을여행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9/18 [10:52]

가을맞이 지역별 특색살린 단풍여행

지역별로 가을 단풍기행 상품을 출시하고 2012년 가을여행

박미경 | 입력 : 2012/09/18 [10:52]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덧 가을이 성큼성큼 다가왔다. 하나투어는 지역별로 가을 단풍기행 상품을 출시하고2012년 가을 여행학개론이라는 타이틀의 전사 기획전을 선보였다. 일본의 단풍은 9월 말 일본 한 가운데인 호쿠리쿠 지역에서 시작하여 11월 초에 이르기까지 일본 전 지역으로 퍼져나간다. 베스트 단풍기행 상품을 중심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대자연 선물하는 경이로운 색의 향연.

▲ 알펜루트쿠로베

특히, 이번 일본 단풍기행 상품은힐링이라는 2012년 여행 트렌드에 맞춰 흐드러진 단풍과 따뜻한 온천을 즐기는힐링온천, 단풍과 함께 일본 제철음식을 만끽할 수 있는힐링푸드, 단풍명소를 거닐며 여유를 즐기는힐링산책 등의 세 가지의 특별한 테마로 나누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일본 3대 영산과 일본 최대의 협곡의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알펜루트/쿠로베협곡 3일 상품.
 
▲ 천자산-어필봉

명산이 많은 중국이 울긋불긋 강렬한 단풍으로 옷을 입었다. 하나투어는 중국 단풍 여행지 Best 6로 장가계, 삼청산&황산, 백두산, 구채구, 태항구련산, 북경을 꼽고, 이 지역들을 중심으로 명산 기행 상품을 구성하였다. 10월15일까지 가을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출발기준 10월한 달) 중, 선착순 남/녀 각각 200명에게 등산용 가방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가을여행 상품에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중국 전통 발마사지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서 편안한 여행이 보장된다. 가을빛 중국 명산기행.

▲ 키요미즈테라    

한편, 유럽은 서유럽과 동유럽 중심으로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낭만 가득한 광경을 볼 수 있는 상품을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