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카우아이 섬으로 떠난 식도락 여행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하와이주 카우아이 섬을 둘러

이성훈 | 기사입력 2012/12/24 [14:06]

하와이 카우아이 섬으로 떠난 식도락 여행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하와이주 카우아이 섬을 둘러

이성훈 | 입력 : 2012/12/24 [14:06]
하와이 관광청은 지구촌 곳곳을 돌아다니며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는 KBS 2TV 생생정보통과 함께 지난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6박 8일간 하와이주 카우아이 섬을 방문, 크리스마스 특집 해외 식도락 여행 촬영을 완료했다. 이번 여행은 본 프로그램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효선 작가가 현장 리포터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하와이주 카우아이 섬을 둘러봤다. 

▲ KBS생생정보통- 농장체험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지는 나팔리 코스트, 낭만적인 하날레이 베이, 포이푸 비치 등 카우아이 섬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비롯해 따사로운 햇살 아래 크리스마스를 분주하게 준비하는 현지의 다양한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태평양 바다 한 가운데에서 돌고래들과 겨울 산란기를 맞이해 알래스카에서 따뜻한 하와이 바다로 찾아온 혹등고래도 만났다. 또한 하와이 문화의 상징인 훌라 및 하와이사람들의 전통 인사법도 전수 받았으며, 현지인들에게 인기많은 파머스 마켓 방문을 비롯해 열대 과일 농장에서 그 곳 사람들과 인터뷰를 하며 농장 체험을 하기도 했다.

▲ KBS생생정보통 이효선 작가     

이효선 리포터의 좌충우돌 카우아이 섬 여행기는 KBS 2TV 생생정보통 에서 12월 24일과 31일 두 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카우아이는 하와이 6개의 관광이 가능한 섬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쥬라기 공원, 인디아나 존스를 비롯한 유명 영화들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나무와 풀이 많아 가든 아일랜드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자연적인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 섬이다. 호놀룰루 국제 공항에서 주내선을 이용하면 카우아이 리후에 공항까지 30분정도 소요된다. 자료제공_하와이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