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0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최

여행산업 전문박람회 'All in HANATOUR Convention 2009'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5/11 [13:43]

하나투어, ‘200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최

여행산업 전문박람회 'All in HANATOUR Convention 2009'

박소영 | 입력 : 2009/05/11 [13:43]
하나투어는 전세계의 주요 관광청과 호텔, 리조트, 항공사 등 여행관련 업체들이 전시하고 전국의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관하는 여행산업 전문박람회인 'all in hanatour convention 2009'를 오는 5월 22일, 2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각 지역의 관광청과 호텔, 리조트 등의 전시업체와 여행사 관람객과의 의사소통 및 비즈니스의 장으로 마련되는 이번 박람회는 그 동안 각 지역이나 여행상품의 속성에 따라 개별적으로 진행해오던 교육과 설명회를 한자리에 모으고, 여행비즈니스에서 공급자와 판매자가 직접 만나 서로의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다.

여행업계에서 단일 기업이 개최하는 최대규모의 전문 여행 박람회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지난 2007년에 시작되어 올 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용과 규모를 더욱 확대하여 120여 개의 전시부스와 7개의 전용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미국비자 면제를 계기로 미주지역의 관광청들이 다수 참여했으며, 일본 현지에서는 업계 관계자 100여명이 직접 방문한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50여개의 전세계 각 지역별 관광청과 30여개의 호텔 및 리조트, 항공사와 테마파크 등에서 전시와 함께 이틀간 총 60여 가지가 넘는 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층 아이들을 초청하여 세계 여러 나라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사장은 “여행업계가 상호 발전할 모색할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써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지 업체와 여행사들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여행 박람회에서는 각 지역관 뿐만 아니라 크루즈, 골프, 개별여행, 인바운드 등의 전시부스가 별도로 구성되어 새로운 상품에 대한 정보와 동향을 살펴 볼 수 있으며, 전시장 주변의 공연장에서는 태국의 티파니쇼와 호주 케언즈의 원주민 전통공연, 중국 연변가무단의 공연 등의 볼거리도 함께 선보인다.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