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새해 福 마리아나 이벤트

서울 한복판에서 마리아나의 푸른 바다를 만나자

한미숙 | 기사입력 2013/01/10 [11:50]

마리아나 관광청, 새해 福 마리아나 이벤트

서울 한복판에서 마리아나의 푸른 바다를 만나자

한미숙 | 입력 : 2013/01/10 [11:50]
마리아나 관광청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마리아나 리조트 & 스파와 함께 1월 한달 동안 새해 福 마리아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태평양관 내 마련된 마리아나의 바다 수조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을 통해 수조에 설치된 이벤트 배너의 QR코드로 접속, 퀴즈를 풀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 마리아나의 바다 수조    

퀴즈의 정답을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4박5일 마리아나 가족 여행권, 가족 식사권 등 푸짐한 부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마리아나 관광청 윤미희 부장은 마리아나 지역의 아름다운 수중 생태계는 스노클링, 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최상의 조건을 제공한다며, 방문객들이 마리아나의 바다 수조를 통해 이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획 취지를 밝혔다.

▲ 이벤트배너 _ 마리아나관광청     

한편, 코엑스 아쿠아리움 내 마리아나의 바다 수조는 오는 6월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이와 함께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마리아나 지역을 알리고, 마리아나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료제공_마리아나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