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크루즈, 새 선상 프로그램 선보여

80년대 테마 파티 등 다양한 뮤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1/28 [10:40]

셀러브리티 크루즈, 새 선상 프로그램 선보여

80년대 테마 파티 등 다양한 뮤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양상국 | 입력 : 2013/01/28 [10:40]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미국 최고 음악 전문 퍼블리케이션 회사 빌보드(billboard)와 손잡고 크루즈 내에서 다양한 뮤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셀러브리티 크루즈와 빌보드와의 협약은 지난 10일 국적과 세대를 초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선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체결됐다.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엑스퍼디션호를 제외한 모든 크루즈선에서 빌보드의 뮤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 셀러브리티 빌보드    

빌보드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에는 TV 쇼 형태의 뮤직 게임쇼(더 뮤직 게임 쇼), 팀 별로 원하는 장르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 음악 상식 퀴즈(더 뮤직 트리비아 시리즈), 80년대 음악을 주제로 한 테마 파티(토탈리 80s 테마 파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선상 프로그램에는 체험형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빌보드 음원 상품권 등 오리지날 빌보드 상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선상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선상 내에서 록 더 레드 카펫 행사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서 승객 두 명을 추첨해2013 빌보드 뮤직 어워드 쇼 티켓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당첨된 승객은 5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뮤직 어워드 쇼의 프리미엄 좌석에 초청되며, 시상식 전 파티와 애프터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등을 비롯해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니고 있는 170여 곳의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갈라파고스 제도를 연중 운항하는 유일한 선사다.
www.rccl.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