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3월 그레이트 서든 요리축제

신선한 재료들과 맛있는 음식들로 미각을 자극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12 [08:55]

서호주, 3월 그레이트 서든 요리축제

신선한 재료들과 맛있는 음식들로 미각을 자극

박소영 | 입력 : 2013/02/12 [08:55]
미식가라면 놓칠 수 없는 푸드 페스티벌이 오는 2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 서호주 남부 지역에 위치한 알바니, 덴마크에서 개최된다. 서호주 남부 지역은 그림같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오염되지 않은 최적의 환경에서 자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포도 및 농산물, 깨끗한 인도양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해산물을 자랑한다.

▲ Taste Great Southern 2013     

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식재료들로만 꾸며질 이번 페스티벌에는 이 지역을 대표하는 셰프들을 비롯하여 서호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다이나믹한 요리세계를 펼쳐 보이기로 유명한 돈 헨시 등 최고의 셰프들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곳곳에서 피시맨 & 파머스 마켓이 열려 와인, 농수산물 등을 직접 재배하는 생산자들과의 만남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와인 시음회와 최고의 셰프들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만찬 및 요리 시연, 아름다운 인도양 해변가에서 펼쳐지는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http://www.greatsoutherntastewa.com/index.html / 서호주정부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