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엑스마우스 낚시 대회

전 세계 낚시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12 [11:20]

서호주, 엑스마우스 낚시 대회

전 세계 낚시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박소영 | 입력 : 2013/02/12 [11:20]
전세계 낚시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벤트가 3월 9일부터 16일까지 서호주 엑스마우스에서 펼쳐진다. 엑스마우스는 케이프 레인지 국립 공원과 닝갈루 해양 공원의 관문에 자리 잡은 도시로 장엄한 대지의 모습과 신비한 바다의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곳이다.

▲ Exmouth Fishing Tournament   

이 곳에서 펼쳐질 엑스마우스 낚시 대회는 서호주에서 펼쳐지는 가장 유명한 낚시 축제로 30여년간 해를 거듭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참가자들은 팀을 구성해 대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들에게는 작은 선박 등을 이용해40 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Exmouth     

당일 잡은 물고기는 그날 무게를 달아 기록하며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시상도 이어질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낚시 지식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행사의 지속 가능성을 이어가기 위한 교육 세션, 소셜 파티 등이 준비되어 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엑스마우스의 바다와3월 서호주의 시원하고 쾌청한 날씨는 낚시하기에 더 없이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http://www.egfc.com.au / 서호주정부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