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에서 4월에 열리는 축제

서호주 북서부의 브룸에는 자연이 선물한 매우 특별한 광경이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3/13 [09:09]

서호주 에서 4월에 열리는 축제

서호주 북서부의 브룸에는 자연이 선물한 매우 특별한 광경이

이성훈 | 입력 : 2013/03/13 [09:09]
달로가는 계단_Staircase to the Moon 2013
‘남자의 자격’에서 수평선 뒤로 저무는 붉은 석양을 받으며 낙타를 타고 해안가를 거니는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한 서호주 북서부의 브룸에는 자연이 선물한 매우 특별한 광경이 있다.


이 진귀한 현상은 북서부 해변 로벅베이 (Roebuck Bay) 에 보름달이 뜨고 얕은 바다 물결이 고요하게 잠들어 있을 때, 해변의 갯벌 위로 보름달의 그림자가 드리워 지면서 생겨난다. 달 그림자가 드리워진 그 모습이 마치 달로 향해 놓여진 계단과 같다고 하여 ‘달로 가는 계단’ 이란 이름이 지어 졌다.


4월에서 10월까지, 한 달에 사흘 정도 밖에 감상할 수 없는 이 진귀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브룸을 찾아온다. 4월에는 27, 28일에 ‘달로 가는 계단’이 펼쳐질 예정이다. 10월까지만 허락된 ‘달로 가는 계단’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http://broome.wa.au/events/staircase-to-the-moon

올드 퍼스 로드마켓_Old Perth Road Markets
올드 퍼스 로드 마켓은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길포드 로드와 올드 퍼스 로드가 만나는 바센딘 시에서 열리는 정기 마켓이다. 2010년 8월부터 열리기 시작해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마켓으로 성장했다.


올드 퍼스 로드 마켓에서는 생산자가 직접 판매하는 신선한 과일, 야채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이 직접 만든 옷, 보석, 미술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켓이 열리는 날이면 많은 사람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신선한 농산물들과 재미있는 아이디어 상품들을 구경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기 위해 마켓에 모여들어 시장 거리는 항상 발 디딜 틈 없이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신나는 거리 공연과 카트 레이싱과 같이 재미있고 유쾌한 게임은 마켓에 한층 활기를 더한다. 또한 누구나 신청만 하면 쉽게 자신의 가판을 가질 수 있어 직접 판매자가 되어볼 수도 있다. 마켓은 오전 8시 반부터 1시 반까지 운영한다. http://www.oldperthroadmarkets.com.au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