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족이여, 6월 여행을 겨냥하라"

6월은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이라 국내뿐만 아니라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5/25 [10:32]

"알뜰족이여, 6월 여행을 겨냥하라"

6월은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이라 국내뿐만 아니라

이민희 | 입력 : 2009/05/25 [10:32]
6월은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이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관광지와 휴양지도 보통의 바캉스 시즌보다 사람들이 덜 붐비고 성수기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여유롭고 저렴한 나만의 휴가를 원하는 알뜰족들이 꼭 눈 여겨 보아야 할 하나투어의 각 사업부에서 준비한 6월 여행 프로모션.

유럽 여행을 위한 ‘경비절감 프로젝트!’는 기존의 비싸고 현지 사용 비용이 높았던 유럽여행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준비된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유럽의 진수를 좀 더 알뜰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초특가 상품 / 노팁 상품 / 옵션포함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개했다.

100만원 대로 즐길 수 있는 초특가 유럽여행상품과 현지 비용 부담을 확 낮춘 노팁(no-tip) 혹은 노옵션(no-option) 상품, 그리고 다뉴브강 야간유람, 비엔나 음악회 및 플라멩코쇼 감상 등 일반적으로 옵션관광에 포함 되었던 일정을 상품 특전에 반영한 옵션 포함 상품 다수 기획.

▲    스위스 리기산   © 이민희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된 리기산과 루체른 유람선 유럽 3개국 8일은 스위스 알프스의 여왕이라 불리는 리기산을 등반하는 일정을 포함한 상품이다. 리기산은 높은 산이 아니라 등반에도 크게 힘이 들지 않고 주변의 알프스 봉우리들과 스위스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루체른 시내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밀라노, 피렌체, 베니스 등 이태리 주요도시 관광과 루브르박물관과 바티칸 박물관 등 세계 유명 박물관 관람시 가이드 설명 청취가 용이한 개인용 수신기도 제공한다. 가격은 199만원으로 에어프랑스항공을 이용하며 6월 20일 출발한다. 

동남아에서 미리 떠나는 바캉스를 기획하는 알뜰족이라면 ‘동남아 찬스! – 아낌없이 주는 여행’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초특가 상품 가격에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현지에서의 추가비용을 제대로 낮춘 상품 기획전으로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가격과 혜택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1석 2조의 상품이 바로 이것! 상품에 따라 2가지에서 14가지 특전(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현지 기념품 제공 및 피로회복을 위한 마사지,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이 포함되어 있다.

마닐라/피나투보/푸닝(유황온천) 4일 상품은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와 조성모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로 유명한 팍상한 폭포와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 따가이따이를 보고 즐길 수 있는 곳 마닐라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몸 안에 축적된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피나투보의 화산재 찜질과 여정의 피로를 풀어 줄 푸닝 유황 온천 체험으로 진정한 웰빙 여행을 떠나보자. 또한 위 상품은 가이드, 운전기사, 인솔자 노팁(no-tip) 행사로 30~40불의 여행경비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가격은 34만 9천원으로 대한항공, 아시아나, 세부퍼시픽 항공을 이용하며 6월 중 매일 출발한다.

산을 찾는 산악인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은 단순히 건강만을 생각해서가 아니라 등산과 하산을 통해 인생을 배울 수 있는 호연지기를 기를 수 있어서가 아닐까? ‘세계 자연유산 4대 명산’ 프로모션은 6월 15일에서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장가계, 황산, 백두산, 삼청산의 일부 상품에 한해, 행사 중 퀴즈이벤트로 현지 특산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거나 등산 지도가 담긴 손수건 및 등반을 기념할 만한 자물쇠나 스카프를 증정한다. 또한 여행 및 레저용품 전문 온라인 샵인 하나투어샵(
www.htshop.com)에서 구매한 여행용품을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중국 사업부에서 추천하는 남창/삼청산/여산온천-4일 상품은 태고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삼청산을 핵심 관광하는 맞춤형 상품이다. 삼청산의 핵심인 서해안, 동해안, 남청원 풍경구 관광과 세계 3대 온천 지역 중 하나로 선정된 여산, 그 중에서도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용만온천을 체험하는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39만 9천원으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6월 20일과 27일에 출발한다.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를 통해 가능하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