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취리히 공항에서 볼만한 사진 전시회

한네스 슈미트(Hannes Schmid) 리얼 스토리(Real Stories)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4/02 [16:41]

스위스 취리히 공항에서 볼만한 사진 전시회

한네스 슈미트(Hannes Schmid) 리얼 스토리(Real Stories)

이성훈 | 입력 : 2013/04/02 [16:41]
취리히 공항(Zurich Airport)는 말보로 카우보이 작품을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사진작가, 한네스 슈미트의 사진전을 연다. 본 사진전은 베른(Bern) 미술관의 위성 전시로, 6주간 열리게 된다. 취리히 공항 한 복판에서 각자의 게이트를 찾아 분주한 가운데, 눈길을 사로잡을만한 전시가 개최되어 주목된다.

▲ Hannes Schmid 270 _ 취리히 공항 사진전 

스위스의 사진작가이자 미디어 아티스트인 한네스 슈미트의 두 시리즈가 2013년 3월 19일부터 4월 24일까지 전시된다. 리얼 스토리는 일반 구역과 탑승 구역 내의 모든 광고 공간을 비롯하여 공항 내 에어사이드 센터(Airside Center) 앞의 대형 창문에 디스플레이 된다.

▲ Hannes Schmid 058    

리얼 스토리 전시는 베른미술관에서 열린 한네스 슈미트의 최근 전시의 일부로, 취리히 공항이 6주간 특별전을 열게 된 것이다. 한네 슈미트는 사진작가이자 예술가, 필름메이커 등 다양한 재주를 가진 스위스 아티스트로, 1990년대의 말보로 카우보이 작품으로 유명해졌다. 취리히 공항
www.zurich-airport.com / 자료제공_스위스 정부관광청 www.MySwitzerlan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