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참가

필리핀 현지 무용단 무대 및 따갈로그 교실 진행예정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4/09 [11:05]

필리핀관광청,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참가

필리핀 현지 무용단 무대 및 따갈로그 교실 진행예정

양상국 | 입력 : 2013/04/09 [11:05]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광장에서 진행 되는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는 국내외 정부관광기구, 대사관, 항공사, 호텔 및 리조트, 테마파트, 면세점 등 230개 기관이 참가해, 총 330개 부스를 운영하는 대규모 행사로 약 100,000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 된다.

▲ 필리핀관광청_서울 등 축제 참가   

이번에 8개 부스를 운영하게 될 필리핀관광청은 부스 방문객들에게 필리핀 여행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상담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문자들에게 말린망고, 티셔츠, 우산, USB 등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 청년 무용수들로 구성 된 세부 시눌록 댄서(Cebu Sinulog Dancers) 공연단이 직접 방한해,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2일 오후 3시40분부터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필리핀어(따갈로그) 교실도 진행 될 예정이다.

▲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 홈페이지    

세부 시눌록 댄서 공연단은 1993년 데뷔 이후 현대무용을 통해 필리핀의 문화를 전파하고, 특히 청소년들과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가치를 심어주기 위해 활동 해 왔다. 2007년 ASEAN 정상회담, 2011년 스프링빌 월드 포크 페스트, 미스 세부 미인대회 등 필리핀 국내외 행사에서 무대를 보여왔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지난 해 한국 관광객 100만명 선을 돌파 하면서 필리핀 관광의 상승세를 놓치지 않기 위해 올해에는 더욱 공격적인 홍보를 진행 할 예정이라며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여행객들을 직접 찾아가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겠다는 목표로 이번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