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누사 푸드 와인 페스티벌

올해는 특별히 10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4/12 [06:18]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누사 푸드 와인 페스티벌

올해는 특별히 10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이성훈 | 입력 : 2013/04/12 [06:18]
호주에서 열리는 최고의 푸드 & 와인 페스티벌 중 매년 화제가 되고 있는 2013 누사 푸드 & 와인 페스티벌(Noosa International Food and Wine Festival 2013)이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에 걸쳐 누사헤즈(Noosa Heads)에서 열린다.

▲ Champagne Tasting _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누사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은 올해는 특별히 10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 방문객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푸드 트레일(Food Trails)은 큰 호응에 힘입어 이틀로 연장되었고,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릴 퀸즈랜드 유명 오케스트라(Queensland Virtuosi Orchestra)는 명성에 걸맞는 웅장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 Edible-Music    

이중 가장 멋진 이벤트는, 호주 최고의 셰프들 뿐만 아니라 2012년 산펠리그노의 세계 최고의 셰프로 이름을 알린 마크 베스트(Mark Best), 카를로 크라꼬(Carlo Cracco)와 같은 스타 셰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이다.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누사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은 와인 애호가뿐 만 아니라 와인은 한번도 마셔본 적이 없는 와인 초보자까지도 흥겨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호주의 대표적인 40여 곳의 와이너리에서 공수해온 200종류가 넘는 와인과 그에 걸맞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매년 더 많은 방문객들이 마스터들의 솜씨를 눈으로, 입으로 즐기기 위해 모여들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마스터 클래스에 참가하여 유명 셰프들의 팁을 나누는 시간을 간직한다. www.noosafoodandwine.com.au /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www.queensland.or.kr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