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5월, 워리어 대시 퍼스 ③

Worrier Dash Perth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4/14 [07:28]

서호주 5월, 워리어 대시 퍼스 ③

Worrier Dash Perth

이성훈 | 입력 : 2013/04/14 [07:28]
세계에서 가장 큰 런닝 시리즈인 워리어 대시가 드디어 퍼스를 찾아 온다. 뜨거웠던 여름 태양을 식히듯 시원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과 높은 하늘 아래 거친 야생의 레이스가 오는 5월 18일 퍼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워리어 대시는 진흙 속을 구르고 불을 뛰어 넘는 등 다양한 장애물들을 통과하며 진행되는 5 킬로미터의 레이스다.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는 장애물들을 극복하고 결승선을 통과하는 순간의 짜릿한 희열은 어떤 레이스와도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레이스 후에 펼쳐지는 애프터 파티도 놓칠 수 없는 워리의 대시의 묘미. 이번 워리어 대시 퍼스는 적십자와 연계하여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눈앞의 어려운 상황에 주저하지 말고 장애물을 뛰어 넘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레드 크로스 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드 크로스 워리어 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금마련에 동참할 수 있다. 지옥과도 같은 거친 레이스에 숨겨진 진정한 매력을 맛 볼 수 있는 워리어 대시 퍼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warriordash.com.au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