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베를린 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행사

18세기 궁전과 프로이센 왕과 인물들의 모습을 재현해 당시 분위기를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7/11 [07:39]

독일 베를린 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행사

18세기 궁전과 프로이센 왕과 인물들의 모습을 재현해 당시 분위기를

이성훈 | 입력 : 2013/07/11 [07:39]
독일 베를린에서 8월에 열리는 최고 인기행사, 오는 8월 17일 베를린 근교 포츠담 상수시 궁(Potsdam Sanssouci)에서 제 15회 포츠담 궁전의 밤이 개최된다. 오후 다섯 시부터 열리는 이 행사에는 18세기 궁전과 프로이센 왕과 인물들의 모습을 재현해 당시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 Potsdam - New Palace in Sanssouci Park, by night     

포츠담 상수시 궁은 프로이센 당시 바로크 양식이 그대로 남아있는 베를린 대표 명소 중 하나로, 방문객은 궁전 관람을 하고 정원을 거닐며 포츠담 궁전의 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여러 가지 음악 공연과 함께 춤 공연, 극 공연, 낭독회 등이 로맨틱한 조명과 어우러져 진행된다. 18세기 복장 그대로 정원을 거니는 400여 명도 만날 수 있다.
www.potsdamer-schloessernacht.de

▲ Berlin Museum Island, Bode Museum and the television tower by night   

8월의 마지막 날인 31일에 베를린 박물관의 밤이 열린다. 1997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개최되는 이 행사에는 베를린 박물관 100여 군데가 참여하며,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2013년 여름, 33번째로 열리는 베를린 박물관의 밤은 세대 간의 관계에 대한 인구학적 고찰(The demographic opportunity_the relationship between the generations)이라는 모토 아래 진행된다.

▲ 베를린_브라덴부르크 문_Berlin Brandenburg gate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개최 시간 동안 참여 박물관을 연결하는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http://www.lange-nacht-der-museen.de 두 행사와 관련된 사항은 베를린 웹사이트에서 참고할 수 있다. www.visitberlin.com / 독일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