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12회 필리핀 관광 교역전 개최

필리핀 관광의 질적 발전 및 다양한 여행 상품 창출을 위한

이성훈 | 기사입력 2013/08/28 [14:29]

필리핀관광청, 제12회 필리핀 관광 교역전 개최

필리핀 관광의 질적 발전 및 다양한 여행 상품 창출을 위한

이성훈 | 입력 : 2013/08/28 [14:29]
필리핀관광청은 9월 4일부터 6일까지 필리핀 마닐라 파세이 시티, SMX 컨벤션 센터에서 제 12회 필리핀 관광 교역전(Philippine Travel Exchange, PHITEX)이 개최된다. 필리핀 관광 교역전은 필리핀 방문 관광객 성장을 목표로 열리는 필리핀 최대의 인바운드 관광전으로 미국, 캐나다, 유럽 등 다양한 나라의 해외 바이어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넘버원 투어 포함, 약 10개 국내 여행업체가 초청됐다.

이번 교역전에는 필리핀 현지 관광 업체들과 바이어들이 1:1 비즈니스 상담 시간을 가지고 관광 상품 개발 및 서비스 확장을 모색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여행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 필리핀관광청, 제12회 필리핀 관광 교역전 개최   

끝없는 가능성을 가진 필리핀의 매력 (Unending Possibilities of Fun in the Philippines)이라는 캠페인과 함께 펼쳐지는 이번 교역전에서는 필리핀 주요 도시 마닐라 외에도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다바오, 팔라완 등이 소개될 예정이며 외국 바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관광 명소 투어가 진행된다.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 관광 교역전은 필리핀 관광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해 중요한 필리핀 최대 인바운드 관광전이다 며, 필리핀 최대 방문 국가인 한국 방문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관광상품을 통해 필리핀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필리핀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