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제안하는 우리아이 특별한 여름방학

서양속담에 자식을 성공시키려면 일찍부터 여행을 많이 시켜라

이형찬 | 기사입력 2009/06/16 [09:47]

하나투어가 제안하는 우리아이 특별한 여름방학

서양속담에 자식을 성공시키려면 일찍부터 여행을 많이 시켜라

이형찬 | 입력 : 2009/06/16 [09:47]
서양속담에 자식을 성공시키려면 일찍부터 여행을 많이 시켜라! 라는 내용이 있다. 여행은 그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것들을 가르쳐 주는 최고의 수업이고 여행을 통해 자녀들에게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해주며 쉼을 통해서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해주기 때문이다.

아이들 여름방학은 점점 다가오고 엄마들의 여름방학 고민은 여전하다. 이번 방학에는 우리 아이들과 소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교육여행이나 체험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나투어가 올 여름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방학 만들기를 위한 여행상품을 제안한다.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중, 고등 학생만을 위한 유럽 에듀투어’는 교과서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유럽의 역사 깊은 유적지와 박물관 및 미술관 등을 두루 섭렵할 수 있는 교육 여행 상품이다. 특히 이번 상품은 기존의 대학생 및 직장인 참여 여행과 별도로 중, 고등학교학생만을 예약 가능하도록 기획되었으며, 유럽의 명문대학도 방문하고 교육 여행 전문 인솔자와 현지 가이드가 함께 동행하여 더욱 알차게 구성되었다.

또 인원 15명 이상 출발 시에는 인솔자 2명이 동행하고 현지 도착 후에는 가족에게 안전 도착을 알리는 안심콜 서비스가 진행되어 해외에 처음 자녀를 보내는 부모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형제 혹은 자매 예약 시에는 인당 10만원의 할인 혜택과 모든 여행객에 유럽 여행책자도 제공된다. 상품은 서유럽 3개국 9일 (369만원부터, 대한항공 이용) / 동유럽 5개국 9일 (339만원부터, 대한항공 이용) / 지중해 터키 9일 (259만원부터, 대한항공 이용) 일정으로 진행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동남아 상품으로 기획된 ‘우리아이 여름방학’을 눈 여겨 볼 만하다. 기존의 획일적인 여름 휴양패턴으로만 짜인 가족여행일정에서 벗어나 아이들 위주로 직접 체험하면서 배울 수 있는 교육적인 내용들을 일정에 담아 다양하게 기획되었다.

‘방콕/파타야 5일+무에타이’ 일정은 태국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왕궁과 수상가옥, 새벽사원 및 에메랄드 사원 방문과 동양 최대의 자연 테마파크인 농눅빌리지에 본인의 이름을 붙인 나무심기 체험을 비롯하여 태국 전통무술인 무에타이 체험과 마술쇼 관람이 준비되어 타 문화 교육과 체험을 한번에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파타야 3박 일정으로 산호섬에서 여유로운 해변 휴양일정도 챙겨볼 수 있다. 가격은 59만 9천원부터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다.

‘푸켓 5/6일’ 상품은 온 가족이 함께 태국의 음식 문화를 몸소 체험해 볼 수 있는 태국 쿠킹클래스 참가와 전통의상인 바틱 페인팅 일정이 마련되어있다. 또한 푸껫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고무농장 방문과 사파리 투어체험은 가족 모두가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가족형 풀빌라 이용으로 가족만의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가격은 94만 9천원부터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다.

모처럼의 가족여행을 뜻 깊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다면 ‘캄보디아 5일’상품을 살펴보도록 하자. 이 상품은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인 앙코르왓과 캄보디아 역사와 전통을 공부할 수 있는 씨엠립 민속촌 방문 및 현지 전통춤 체험 등 관광일정 비롯하여 자녀와 함께 현지 어린이들을 위한 밥짓기나 빵 만들기 활동을 하는 다일공동체 봉사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봉사활동 후에는 봉사확인서를 교부 받을 수 있으며 여행 전 아이들에게 제공할 간단한 학용품과 옷가지를 미리 준비하면 현지 기부도 가능하다. 가격은 52만 9천원부터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다.

하나투어 해외사업본부 본부장은 “학업으로 지친 우리 자녀들의 몸과 마음에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방학 여행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하나투어에서 준비한 여름방학 기획전들을 통해 자녀들 마음에 쉼표와 느낌표가 함께 간직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를 통해 가능하다.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