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관광청, 공동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

이집트 여행 상품 판매를 도모하고 이집트 관광산업 활성화

박미경 | 기사입력 2013/10/03 [08:33]

이집트 관광청, 공동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

이집트 여행 상품 판매를 도모하고 이집트 관광산업 활성화

박미경 | 입력 : 2013/10/03 [08:33]
이집트정부관광청은 돌아오는 겨울시즌을 맞아 이집트 여행 상품 판매를 도모하고 이집트 관광산업을 활성화 하고자 11월 1일부터 공동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에 돌입한다. 관광청은 이집트 상품에 한해서 매체 광고, 옥외 광고, 기획전, 브로슈어 제작 등을 제안한 여행사 및 랜드사에 제작 비용의 50%를 지원할 예정이다.

패키지, FIT, 성지순례 등 범위를 가리지 않고 이집트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라면 지원 가능하다. 정치적인 불안으로 주춤했던 이집트 관광 시장이 이번 여행사와의 캠페인으로 재도약 할 것으로 기대된다.

▲ 카이로전경 _ 이집트관광청  

이집트정부관광청 사미 마흐무드(Samy Mahmoud) 동아시아 오세아니아 총괄 국장은 이집트 히샴 자조우(Hisham Zazzou) 관광부 장관의 말을 인용해 시위는 카이로 및 인근 지역에서 한시적으로 일어 나고 있으며, 시위의 영향이 거의 없는 홍해의 후르가다, 다합에서의 액티비티와 나일 크루즈 등을 적극 활용한 참신한 제안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집트관광청은 지난해 롯데제이티비의 이집트 여행상품 홈쇼핑 판매 지원, 하나투어의 브로셔 제작 지원 그리고 모두투어와의 지하철 스크린 광고 진행으로 여행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집트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