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테마소개, 독일관광청 미디어 런천 2013 성료

세계자연유산을 지속 가능한 문화와 자연관광 이라는

박동식 | 기사입력 2013/10/18 [07:05]

마케팅 테마소개, 독일관광청 미디어 런천 2013 성료

세계자연유산을 지속 가능한 문화와 자연관광 이라는

박동식 | 입력 : 2013/10/18 [07:05]
독일관광청의 연례 미디어 컨퍼런스인 미디어 런천 2013 이 지난 16일, 소공동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되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국내 40여 개의 미디어가 참여하였으며 2014년부터 매 해 펼쳐질 독일관광청의 마케팅 테마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행사에 참여한 관련 미디어는 독일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였다. 실제로 2013년 IPK 인터내셔널 조사에 따르면 독일은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유럽 여행지 2위를 차지하며 지난 3년 동안 방문객 수가 꾸준히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왔다.


독일관광청은 다가오는 2014년에 독일 도처에 있는 세계문화유산과 세계자연유산을 지속 가능한 문화와 자연관광 이라는 모토 아래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2014년은 베를린 장벽 붕괴 및 독일 재통일 25주년을 기념하는 해로, 2015년까지 두 해에 걸쳐 여러 가지 기념행사가 열린다.


2015년에는 기존의 대도시 투어 에서 벗어나 독일 소도시와 지방과 같은 지역의 풍습과 전통을 쉽게 느낄 수 있는 경험 관광 중심의 테마를 홍보한다. 2017년은 마틴 루터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의 해이다. 이 외에도 독일 방문객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기념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