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도장 찍고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완주하기

관광청 공식 사이트, 새 봄 맞이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

김미숙 | 기사입력 2014/03/08 [10:12]

발 도장 찍고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완주하기

관광청 공식 사이트, 새 봄 맞이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

김미숙 | 입력 : 2014/03/08 [10:12]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은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맞아 <발도장 찍고 브리티시컬럼비아 완주하기!> 온라인 이벤트를 지난 3월 7일부터 4월 15일까지 40일간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웹사이트를 방문해 밴쿠버, 휘슬러 등을 포함한 브리티시컬럼비아의 5개 주요 관광 지역에 발도장을 찍으면 응모가 완료되며, 한 사람이 40일간 총 8번의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 브리티시컬럼비아 발도장찍기 이벤트  

추첨을 통해 맥 북 에어, 포토 프린터, 미니 스피커, 영화 예매권 등 6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 된다. 이와 함께, 발도장을 찍는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매일 10명씩 40일 간 총 400명에게 바나나우유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약 7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4월 21일 관광청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주요 포털 사이트 온라인 배너광고, 다음 동영상 및 모바일 광고를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한편,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의 공식 웹사이트는 한국 여행객들이 보다 풍부한 여행자료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한다.

또한, 테마별 추천여행, 자가 운전자를 위한 핵심 드라이브 투어, 브리티시컬럼비아 대표 여행상품 등을 웹사이트에 노출시켜 초보 여행자들도 손쉽게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http://www.hellobc.co.kr /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