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메이저리그 관전하고 MLB 모자 받는다

LA 다저스타디움 등 캘리포니아 주요 구장에서 경기 관람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3/28 [09:02]

캘리포니아 메이저리그 관전하고 MLB 모자 받는다

LA 다저스타디움 등 캘리포니아 주요 구장에서 경기 관람

한미숙 | 입력 : 2014/03/28 [09:02]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국내 대표 여행사 모두투어의 미국 메이저리그 관람 여행상품 출시를 기념해 모두투어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LA 다저스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 샌디에이고 파드리스(Padres) 홈구장 펫코 파크(Petco Park),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Giants) 홈구장 AT&T파크(AT&T Park)에서의 야구 경기가 포함된 캘리포니아 야구 경기 관전 상품을 구매하면 MLB 정품 LA 다저스 모자를 받을 수 있다. 모자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 LA 다저스타디움   

모두투어의 메이저리그 경기 관람 상품의 첫출발은 4월8일이며 8일간의 일정으로 다저 스타디움에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Detroit Tigers)와 2연전 중 첫 경기를 내야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경기관람 외에도, 다저스타디움 내부관광, 로스앤젤레스 및 기타 캘리포니아 관광 등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LA 다저스 경기 관람 상품은 화요일, 금요일 주2회 출발로 상품가격은 최저 99만원(유류할증료, 팁 및 ESTA 비용 불포함)으로 에어텔 상품, 마니아 상품 (2경기 관람) 및 일반 단체 여행상품 등 다양하게 구성해 정규시즌까지 판매된다.

▲ LA 다저스타디움     

이밖에 모두투어는 MLB코리아와 미쓰에이의 수지와 함께하는 GO! LA 응원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30일까지 MLB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의 QR코드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LB수지 앱을 다운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응원 원정대를 선정한다. 응원원정대는 오는 5월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릴 LA 다저스 경기를 수지와 함께 응원하고 캘리포니아를 여행하는 행운을 잡게 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