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AITO 해외여행 컨퍼런스, 이스탄불 개최

FIT여행전문 투어오퍼레이터들의 모임인 AITO 컨퍼런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7/28 [01:05]

제30회 AITO 해외여행 컨퍼런스, 이스탄불 개최

FIT여행전문 투어오퍼레이터들의 모임인 AITO 컨퍼런스

박소영 | 입력 : 2014/07/28 [01:05]
터키문화관광부는 개별여행업협회 (AITO_Association Of Independent Tour Operator)가 주최하는 제 30회 AITO 해외여행 컨퍼런스가 오는 11월27일부터 30일까지 이스탄불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FIT여행전문 투어오퍼레이터들의 모임인 AITO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여러 가지 여행루트, 일정에 대한 추천, 현재 직면한 휴일시장의 문제점, 향후 사업확장 방안등에 대해 논의하게 될 예정이다.

▲ 터키 이스탄불 탁심광장 _ 터키문화관광부   

이스탄불의 보스포루스 호텔을 중심으로 근대미술관, 보스포러스 해안가 등지에서 열리는 AITO가 해외여행 컨퍼런스는 무려 20년만에 이스탄불에서 열리게 되는 것이다. 보스포루스 호텔은 이스탄불 현대사의 심장인 탁심광장에서 도보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데렉 무어 AITO 회장은  몇 년 전부터 이스탄불에서의 휴일을 기다려왔고, 에이토 회원사들에게 터키여행의 진정한 즐거움과 흥미로운 문화를 소개할 것이라면서 이번 컨퍼런스 참석자가 많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에, 터키문화관광부의 이르판 오날(Irfan Onal ) 관광진흥본부장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에이토 멤버들에게 이스탄불의 다양성을 선보이고, 이스탄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표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