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소 TOP 100 선정으로 큰 성과 올리다

노이슈반슈타인성, 유로파파크, 쾰른대성당 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8/01 [09:29]

독일 명소 TOP 100 선정으로 큰 성과 올리다

노이슈반슈타인성, 유로파파크, 쾰른대성당 등

박소영 | 입력 : 2014/08/01 [09:29]
노이슈반슈타인성, 유로파파크, 쾰른대성당 등이 올해에도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독일 명소 100선에 이름을 올렸다. 독일관광청이 2013년 8월과 2014년 4월 사이 조사한 TOP 100은 인터넷 사이트(www.germany.travel/top100)와 TOP 100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트라 헤도르퍼 독일관광청 청장은 온라인 설문 결과에 대해 11,000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독일 최고의 명소를 뽑는 데에 참
여했으며 동시에 독일관광청 웹사이트 홍보에도 도움이 되었다. 참여자중 3/4 이상이 웹사이트에 대해 좋음과 매우 좋음이라고 평가했다. 이는 매우 고무적이다 며 만족해했다.

▲ TOP 100은 인터넷 사이트 _ 독일관광청   

100위 들여다보기 이번 TOP 100 조사에는 잘 알려진 독일 명소 외의 것들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뮌헨 옥토버페스트가 10위를 차지했고 뉘른베
르크 크리스마스 마켓과 드레스덴 슈톨렌 마켓, 프랑크푸르트 크리스마스 마켓이 순위에 올랐다. 한편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39곳 중 21곳이 100위 안에 선정되면서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좋은 성과를 보인 독일관광청 홈페이지
는 세계의 21개 관광청 중에서 평균 이상의 성적을 나타냈다. 전문가들은 디자인, 소셜미디어, 컨텐츠, 검색, 모바일과 태블릿에서의 검색 기능 등 5가지 범주로 세계 관광청들을 평가했다.

독일관광청은 특히 소셜미디어 부문에 강했고 특히 Youth-campagne을 진행할 때 많은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이 참여한 것으로 나
타났다. 다양한 컨텐츠로 시선을 사로잡다. 2013년 독일관광청 홈페이지 방문자는 650만 명으로 전년도 대비 22%가 증가했다. 특히 테마로 보는 도시여행(31%),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17%), 크리스마스마켓 스페셜 (50%) 페이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한 페이지의 클릭 수가 대폭 증가했다.

여행
하기 좋은 나라 독일을 나타내는 600 여가지가 넘는 비디오, 265의 360도 파노라마, 12000여 장이 넘는 사진 또한 볼 수 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뉴스를 통해 독일을 실시간으로 접하는 것이 가능하다. 독일관광청 홈페이지 는 30가지 언어로 즐길 수 있다. www.germany.travel  / 독일관광청 _ 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