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FIJI관광청, HAPPY FIJI TRAVEL EXPO 개최

허니문 가족여행 리조트, 크루즈 등 FIJI에서 역대 최대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8/05 [10:18]

주한 FIJI관광청, HAPPY FIJI TRAVEL EXPO 개최

허니문 가족여행 리조트, 크루즈 등 FIJI에서 역대 최대

이소정 | 입력 : 2014/08/05 [10:18]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로맨틱한 허니문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는 피지의 리조트들이 공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주한FIJI관광청이 주관하는 HAPPY FIJI TRAVEL EXPO가 지난 5일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렸다.

▲ Happy FIJI Travel Expo 2014 _ 피지관광청  

이날 행사에는 FIJI 관광청 현지 담당자가 참여해 박지영 주한 피지관광청 지사장과 함께 피지 여행 상품 기획 및 판매를 위한 족집게 강의를 갖기도 했다. 또한 피지 현지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많은 리조트 및 크루즈 등 총 10개 업체 매니저들과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을 함께 진행했다.

▲ 블루라군크루즈 

피지 관광청의 아시아 마케팅 총괄이사인 캐시 코야마이볼레(Kathy Koyamaibole)씨는 FIJI를 찾는 한국인 여행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피지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피지언들의 뼈속부터 우러나오는 친밀한 호스피탤리티로 더욱 차별화된 여행지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에서는 허니문 여행지 및 고급 휴양지로서의 피지 뿐만 아니라 젊은 배낭여행자들과 가족여행자들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FIJI의 매력을 알려나가겠다고 전했다.

▲ 리꾸리꾸 리조트 

피지 관광청 한국지사의 박지영 지사장도 피지는 장거리 휴양지 중 유일하게 대한항공이 직항편을 띄우고 있고 유럽과 호주 등에서는 재방문객의 비율이 높은 여행지이기도 하다며 기존에 알고 있는 것과는 또 다른 피지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최초로 많은 피지 현지관계자들이 한국을 찾았다고 설명했다.

▲ 플랜테이션 

이번 <HAPPY FIJI TRAVEL EXPO>를 찾은 현지 리조트로는 허니무너에게 인기 많은 로마니, 리꾸리꾸, 야사와 리조트는 물론 가족 여행객을 위한 플랜테이션, 아웃리거 리조트와 최초로 PGA 골프 대회가 열리는 비제이 싱이 설계한 나탄돌라 골프장도 참여했다. 또, 33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피지를 구석구석 탐험할 수 있는 캡틴 쿡 크루즈도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인사한다.


이번 행사는 바이어로 참여하는 한국여행사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1, 2부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참여업체와 한국 여행사들간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스티커투어, 포토존 이벤트, 셀카와 베스트드레서 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을 함께 마련하기도 했다.
주한 FIJI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