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4 아세안 문화관광축제 참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동남아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9/22 [11:01]

필리핀관광청, 2014 아세안 문화관광축제 참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동남아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

한미숙 | 입력 : 2014/09/22 [11:01]

필리핀관광청이 9월 26부터 10월 2일까지 인천과 부산에서 열리는 2014 아세안 문화관광축제에 참가한다. 아세안 문화관광축제는 아세안(ASEANㆍ동남아국가연합)회원국과 한국의 문화교류 및 관광 촉진을 위한 아세안 국가들의 종합 문화관광축제로 27일과 28일, 양일간은 부산 시민공원에서, 30일에는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 필리핀관광청, 2014 아세안 문화관광축제 참가     



올해는 아세안 회원국 10개국에서 온 전통 공연단이 다채로운 예술 공연을 펼치고 국가별홍보 부스에서는 다양한 관광정보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신다우 필리핀 예술 공연단 (Sindaw Philippines Performing Arts Guild)을 초청해 전통 예술 공연을 펼치며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부스에서는 필리핀 주요관광정보를 소개하고,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 에어아시아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등 관람객들에게 관광정보와 함께 필리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올해로 6회를 맞은 아세안 문화관광 축제는 필리핀 전통 노래, 춤과 같은 고유 문화를 한국 주요 도시 곳곳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필리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