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관광청, 블로그와 페이스북 오픈

안전한 이집트 여행 위한 소통 강화

박미경 | 기사입력 2014/10/09 [08:21]

이집트관광청, 블로그와 페이스북 오픈

안전한 이집트 여행 위한 소통 강화

박미경 | 입력 : 2014/10/09 [08:21]

이집트정부관광청 한국대표사무소는 지난 10월 1일부터 allnewegypt 라는 타이틀 아래 블로그 (blog.naver.com/allnewegypt)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llnewegypt)를 오픈 해 실시간으로 대중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관광청은 이집트 현지의 치안 상황, 안전 공고를 시시각각으로 업데이트해 여행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힘쓸 예정이다. 또한 이집트의 다채로운 관광지, 문화, 현지의 뉴스뿐만 아니라 이집트 관광청의 행사 소식, 깜짝 퀴즈 이벤트 진행 등 이집트에 관한 모든 것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 이집트의 아부심벨 대신전 _ 이집트관광청  



이집트관광청의 사미 마흐무드 동아시아 총괄국장은 이번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한국어 오픈으로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7일 오후 10시 KBS 2TV VJ 특공대에서는 <파라오의 땅, 이집트>가 방영된다. 카이로에 위치한 이집트 박물관, 칸 엘 칼릴리 시장, 아스완과 홍해의 샤름 엘 셰이크 등 이집트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