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썸머 차이나 이벤트

기존에 여름 휴가지하면 대부분 동남아 지역을 떠올렸지만

이성훈 | 기사입력 2009/07/09 [13:56]

하나투어, 썸머 차이나 이벤트

기존에 여름 휴가지하면 대부분 동남아 지역을 떠올렸지만

이성훈 | 입력 : 2009/07/09 [13:56]
하나투어가 중국의 대표관광지인 북경, 상해, 홍콩, 하이난, 대만, 백두산을 주요 상품으로 선정하고 중국의 강점을 잘 살린 여름 휴가 이벤트 ‘썸머 차이나(summer china)’ 이벤트. ‘썸머 차이나’ 이벤트는 올 여름 최 성수기인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중국휴양상품의 강점인 짧은 비행거리, 경쟁력 있는 가족특전, 고급호텔시설을 이용한 휴양과 다양한 볼거리를 최대한 부각시켰으며 기존 휴가상품과 달리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내는 나만의 비법공개”라는 테마로 차별화된 3가지등 특전이다.


첫째, “책과 함께 여름휴가 보내기” 이벤트를 통해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선덕여왕”을 소재로 한 도서 “선덕여왕과 신라영웅들”을 출발 20일전에 예약한 아동고객에게 지급한다.  둘째, “건강식과 함께 여름휴가 보내기”는 이벤트 기간 중 삼복(중복 7월 24일, 말복 8월 13일) 날 중국 보양식을 제공, 고객들에게 중국의 색다른 보양식을 즐기면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셋째, “시원한 여름 휴가 보내기”는 하이난, 홍콩 전세기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팩을 무료로 증정, 무더운 날씨의 관광지에서 아이스 팩으로 청량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하나투어 중국사업부 팀장은 "기존에 여름 휴가지하면 대부분 동남아 지역을 떠올렸지만 새로운 목적지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며 “이번 썸머 차이나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여름 휴가지의 메카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에서 잊지 못할 여름휴가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썸머차이나 이벤트 지역은 북경, 상해, 홍콩, 하이난, 대만, 북경스키, 몽골, 실크로드, 백두산지역이며 각 지역별 자세한 상품관련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를 통해 가능하다.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