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발렌타인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싱글 여행자를 위한 에어비앤비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5/02/05 [08:56]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발렌타인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싱글 여행자를 위한 에어비앤비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박소영 | 입력 : 2015/02/05 [08:56]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인이 함께 예약할 경우 항공권 50% 할인 혜택을 주는발렌타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2월5일부터 15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 로마, 밀라노, 프라하, 바르셀로나, 취리히, 빈, 베를린, 헬싱키 등 유럽 내 총 36개 주요 도시로 예약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로 예약이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의 출발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유럽 최적의 날씨를 만끽하며 여행 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LH.com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발렌타인 스페셜  



한편, 같은 기간 루프트한자는 발렌타인 스페셜 외에도 에어비앤비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싱글 네 명이 모여 유럽의 대표도시 런던, 베를린, 바르셀로나, 밀라노 중 같은 일정 및 여정의 루프트한자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1인당 30만원씩 총 120만원 상당의 에어비앤비 숙박 쿠폰을 제공하는 흥미로운 프로모션이다. www.lh-travel-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