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정보와 전통문화를 한 자리에

박람회에 참가하여 필리핀 관광정보를 소개하고, 필리핀

김미숙 | 기사입력 2015/06/09 [09:58]

필리핀 관광정보와 전통문화를 한 자리에

박람회에 참가하여 필리핀 관광정보를 소개하고, 필리핀

김미숙 | 입력 : 2015/06/09 [09:58]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0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15)에 참가한다. 30년 전통의 한국국제관광전은 전 세계 60여 개국이 참가하여 각 국가의 관광, 여행, 문화를 다양한 콘테츠로 알리는 국내 최대 종합관광박람회이다. 다양한 국가의 관광과 문화를 체험하고, 전통 민속공연 관람 및 경품추첨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필리핀 관광정보를 소개하고, 필리핀 지역별 안내 책자 및 지도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는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O.X. 퀴즈 및 필리핀 상식 퀴즈 게임)를 통해 2015 필리핀 방문의 해 티셔츠 포함, 건망고, USB, 쇼핑백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제 30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_ 필리핀관광청   



행사 마지막 날에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 항공과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항공권(인천-마닐라, 각 2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항공사와 여행사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 정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특히 지난 4월에 열린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석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필리핀 전통 대나무 악기 공연단인 반다 카와얀 필리피나스와 필리핀 나무공예전문가가 참석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반다 카와얀 필리피나스 공연단은 대나무 소재로 만든 악기를 연주하면서 이색적인 공연을 펼친다. 세계 다양한 문화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추구하는 반다 카와얀 필리피나스 공연단은 필리핀 전통 민요는 물론 대중적인 팝송과 재즈 곡도 연주하기로 유명하다. 독특한 연주 방식으로 전 세계 다양한 국제대회와 페스티벌, 콘서트를 통해 필리핀 문화와 관광을 알리는 데 기여했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세계 60여 개국에서 참가하는 한국 대표 국제관광전에 참가하여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별히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풍성한 경품 이벤트 및 필리핀 전통 공연 등의 볼거리도 많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