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볼거리 와코 매머드 천연 기념물

여행 및 관광 산업 분야 전문가들이 타 업계 전문가들과

이성훈 | 기사입력 2015/07/27 [07:28]

텍사스 볼거리 와코 매머드 천연 기념물

여행 및 관광 산업 분야 전문가들이 타 업계 전문가들과

이성훈 | 입력 : 2015/07/27 [07:28]

지난 10일 버락 오바마 美 대통령은 텍사스 와코에 위치한 와코 매머드 사이트(Waco Mammoth Site)를 천연 기념물로 지정하며, 이 곳에서 보관하고 있는 화석들에 대해 국내에 하나밖에 없으며, 쉽게 보기 힘든 대단한 화석 수집품들이라고 전했다.

와코 매머드 천연 기념물(Waco Mammoth National Monument)은 24개의 아메리카 대륙의 매머드 화석 및 약6만5천년전 보스키 강(Bosque River) 주변에서 발견된 매머드 화석을 보존하고 있으며, 일부 18개월-24개월령 매머드 화석이 발견되면서 미국 내 유일한 새끼 매머드의 기록으로 확인이 되었다. 와코 매머드 사이트는 화석을 발견된 그 상태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 역사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https://www.traveltex.com/texastodo/films/prehistoric-texas

▲ 텍사스 관광청   



텍사스 샌 안토니오는 오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텍사스 관광산업 협회 (Texas Travel Industry Association Texas Travel Summit, 이하 TTIA)에서 제 30회 텍사스 관광회담을 주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회담은 텍사스의 여행 및 관광 산업 분야 전문가들이 타 업계 전문가들과 만나 소통하는 유일한 텍사스 내 이벤트이다. 샌 안토니오는 TTIA 텍사스 관광 회담 기간 동안 각종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 관련해서는, 담당 커뮤니케이션 매니져(Shanna Smith, Partner Communications Manager, [email protected])에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다.

샌 안토니오는 미국 관광청이 후원하는 미국 최대 관광전인 IPW(International Pow Wow)의 2023년 개최지로 선정되었다. 샌 안토니오에서는 처음으로, 텍사스 주에서는 20년만에 IPW를 주최하게 돼 의미가 크다. IPW는 70여 개국의 바이어들과, 총 2,400여 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관광이다. 텍사스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