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 정창욱 셰프 하와이 홍보대사 위촉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뛰어난 요리 실력을 뽐내며

한미숙 | 기사입력 2015/08/18 [08:55]

하와이 관광청, 정창욱 셰프 하와이 홍보대사 위촉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뛰어난 요리 실력을 뽐내며

한미숙 | 입력 : 2015/08/18 [08:55]

하와이 관광청은 정창욱 셰프를 하와이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하와이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정창욱 셰프는 레스토랑 비스트로 차우기의 오너 셰프로, 하와이 유학 생활을 통해 하와이 문화와 알로하 정신을 접하게 되었고 현재는 하와이에 자주 방문하여 여가를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KBS2TV 인간의 조건_도시농부, MBC 라디오스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뛰어난 요리 실력과 카리스마를 뽐내며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 정창욱 셰프 하와이 홍보대사 위촉 _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 관광청은 정창욱 셰프와 함께 하와이 지역을 알리는 여행 테마 중에서도 맛 여행을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먼저 전개한다. 하와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통 음식은 물론, 하와이 지역 식재료로 맛을 낸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과 퍼시픽 림 퀴진(Pacific Rim Cuisine)을 소개하고, 여러 인종이 모여 살면서 만들어진 하와이 특유의 멜팅 팟(Melting Pot) 음식 문화를 전파한다.

특히, 오는 8월 29일부터 시작되는 하와이 최대 규모의 음식 축제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에도 직접 참여, 오아후와 마우이를 각각 방문해 유명 로컬 셰프들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하와이 농수산물의 생산 및 유통 과정을 체험하는 푸드 투어, 지역별 맛집 등 하와이 맛 여행 일정을 심층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하와이 홍보대사 정창욱 셰프는 하와이만의 독특한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따뜻한 알로하 정신에 매료되어 하와이에 큰 애착을 가지게 되었으며, 여가 시간에는 반드시 하와이에 방문해 휴식과 함께 요리 활동에 영감을 얻고 있다며, 하와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앞으로 하와이 지역과 맛 여행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하와이 여행 노하우를 공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와이 관광청 홍보담당 김나혜 과장은 하와이 전역에는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음식이 존재한다. 하와이 관광청은 이번 정창욱 셰프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FIT(개별여행)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하와이의 여러 지역뿐만 아니라, 하와이 특유의 음식 문화와 맛을 테마로 한 하와이 여행 일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