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음식 박람회, 제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필리핀관광청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음식 박람회 마드리드 퓨전

이성훈 | 기사입력 2016/03/28 [14:09]

아시아 최대 음식 박람회, 제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필리핀관광청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음식 박람회 마드리드 퓨전

이성훈 | 입력 : 2016/03/28 [14:09]

필리핀관광청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음식 박람회인 제 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가 오는 4월 7일부터 9일까지 마닐라 SMX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마드리드 퓨전은2003년 마드리드에서 처음으로 열린 후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세계적인 주요 미식 행사로, 필리핀은 작년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아시아 국가 최초로 마드리드 퓨전을 주최한 바 있다. 필리핀은 작년에 이어 올해 제 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를 주최하여, 세계 최고의 미슐렝급 셰프와 관계자는 물론, 미식가까지 참여하여 요식업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 제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필리핀에서 개최 _ 필리핀관광청   



이번 2016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의 메인이벤트인 국제미식회의에서는 세계적인 미슐랭 셰프들이 직접 신 메뉴를 발표하고, 향후 세계 요리 트렌드를 소개하는 등 요식업 전반에 걸친 정보 교류의 장을 열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요리 연구가 임정식 정식당 대표가 동양 대표로 국제미식회의에 참석한다.

이와 함께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무역 엑스포가 함께 진행되어 동서양 국가들의 대표적인 식재료 및 요리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제 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의 개최를 기념하여 4월 한달 간, 필리핀 전역에서 필리핀의 맛 축제(Flavors of the Philippines Festival)가 진행된다. 필리핀 전 역에서 크고 작은 푸드 페스티벌이 진행되어 무료 시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레스토랑들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 제2회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_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가 필리핀 고유의 맛은 물론,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외에도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행사, 프로모션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여행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마드리드 퓨전 마닐라 전시 부스 및 참관 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madridfusionmanila.com)를 통해 가능하며 7일과 8일은 업계관계자들을 위한 B2B데이로 진행되고, 마지막 날인 9일은 일반 관람객을 위한 행사가 진행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