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관광청, 자연에서의 휴가 2016 테마발표

다양한 매력을 소개함으로써 여행목적지 독일을 더 부각

이성훈 | 기사입력 2016/04/12 [07:18]

독일관광청, 자연에서의 휴가 2016 테마발표

다양한 매력을 소개함으로써 여행목적지 독일을 더 부각

이성훈 | 입력 : 2016/04/12 [07:18]

독일관광청은 지난 11일 2016 마케팅 테마 로 자연에서의 휴가 를 발표하였다. 매년 달리하는 연례 마케팅 테마 중, 이번 테마는 독일을 가장 잘 표현하는 테마이자 앞으로 1년 동안 독일의 모든 자연을 소개하기 위해 정해졌다. 알려지지 않은 독일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함으로써 여행목적지 독일을 더 부각시키기에 적합한 테마이기도 하다.

▲ 2016년 테마 발표, 자연에서의 휴가 _ 독일관광청    



여행하기 좋은 나라 독일은 올해뿐만 아니라 2017년 루터201 종교개혁 500 주년, 2018년 - 맛있는 독일, 2019년 - 바우하우스100 주년, 2020년 - 베토벤 2020-루드비히 판 베토벤 탄생 250 주년 등을 각각 마케팅 테마로 선정하여 매년 새로운 독일을 선보일 것이다. 한편 한국은 2015년 약 59만 박을 기록, 작년 대비 16.8% 성장률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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