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메이카관광청,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한국어 웹사이트를 발판으로 한국 시장에서 다양한 활동

이형규 | 기사입력 2017/02/21 [09:21]

자메이카관광청,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한국어 웹사이트를 발판으로 한국 시장에서 다양한 활동

이형규 | 입력 : 2017/02/21 [09:21]

자메이카관광청(Jamaica Tourist Board)이 최근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http://www.visitjamaica.com/kr) 를 오픈했다. 자메이카는 천혜의 자연과 독특한 문화로 잘 알려져 있는 카리브해의 섬나라이다. 수십년간 특유의 향미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블루마운틴 커피, 육상스타 우사인 볼트, 그리고 세계 팝문화에 많은 영향을 끼친 음악인 레게와 레게스타 밥 말리로 알려진 곳이다.

 

▲ 니그릴 (Negril)에서 다이빙을 하는 여행자


이번에 오픈한 한국어 웹사이트는 자메이카 여행에 필요한 다채로운 정보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이국적인 해변부터, 바다가 보이는 챔피언쉽 골프 코스, 자메이카만의 이색적인 현지 요리까지 여행자가 필요한 정보를 모두 찾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예술과 축제 지역별 여행 가이드 자메이카에서의 결혼식 및 신혼여행 비즈니스 회의 및 인센티브 등 다양한 정보가 마련되어 있다.

 

▲ 자메이카 남해안 보물해변 제이크 리조트의 목가주택    


자메이카 관광청의 폴 페니쿡 이사는 자메이카는 늘 새로운 여행지를 갈망하고, 해외 여행지 선택에 있어 안목이 높은 한국 여행자들이 원하던 그 곳 이라고 말하며, 이번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자메이카만의 매력을 한국 시장에 알릴 생각에 매우 설렌다 라고 말했다. 자메이카관광청 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