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대표 축제 라이프 이즈 뷰티풀 개최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본 축제는 지난해만 약 13만 7천 여명의

이성훈 | 기사입력 2017/08/08 [13:18]

라스베이거스 대표 축제 라이프 이즈 뷰티풀 개최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본 축제는 지난해만 약 13만 7천 여명의

이성훈 | 입력 : 2017/08/08 [13:18]

라스베이거스 대표 문화 예술 축제인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이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라스베이거스 다운 타운 지역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본 축제는 지난해만 약 13만 7천 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라스베이거스 대표 축제로, 음악과 미식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예술 공연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 Las Vegas_Life Is Beautiful


특히, 3일 내내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은 본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올해는 2017 그래미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챈스 더 래퍼와 국내 2017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로드 등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미식을 주제로 한 컬리너리 빌리지가 세워질 예정으로, 라스베이거스를 대표하는 맛집과 푸드트럭 등 약 50여개 업체가 이 곳에서 다양한 장르의 요리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유명 인사 초청 강연회, 야외 설치 미술 전시회 등 라스베이거스만의 독창적인 이벤트가 축제 기간 내내 진행된다.  1일 입장권의 가격은 $135부터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www.lifeisbeautiful.com 및 공식 페이스북(@LifeIsBeautiful), 인스타그램(@LifeIsBeautif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프 이즈 뷰티풀이 진행되는 다운타운 지역은 라스베이거스의 옛 정취를 고스란히 간직한 구 시가지로 최근 신흥 예술 갤러리나 소호 쇼핑 센터 등이 들어서 현지인들에게도 매우 각광받는 지역이다. 특히 대형 LED 돔인 비바 비전(Viva Vision)과 도심 속 짚라인을 즐길 수 있는 슬랏질라(SlotZilla), 과거 마피아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몹 뮤지엄 (Mob Museum)등 오직 라스베이거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관광 거리가 가득하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