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청이 통 크게 쏘는 아웃도어 여행

헬로 캘리포니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21명에게 무료여행

이성훈 | 기사입력 2017/11/01 [14:33]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통 크게 쏘는 아웃도어 여행

헬로 캘리포니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21명에게 무료여행

이성훈 | 입력 : 2017/11/01 [14:33]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최고의 4계절 아웃도어 여행지로 캘리포니아를 홍보하기 위해 헬로 캘리포니아 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1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 무료 캘리포니아 겨울 여행을 선사한다. 본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인 그레고리와 하이시에라  및 유나이티드 항공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개인의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캘리포니아와 그레고리 및 하이시에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PPT 파일 5장 이내로 작성 후,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다만, 불참 인원 방지를 위한 참가비를 1인당 30만원 내어야 하며, 참가비를 내는 대신 백팩과 캐리어가 제공된다. 21명은 7명씩 총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겨울 스포츠, 하이킹, 여름 스포츠를 테마로 하는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여행’을 떠나게 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본 이벤트에서 선정된 당첨자 총 21명에게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겨울 여행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들은 각7명씩 총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겨울 스포츠, 하이킹, 여름 스포츠를 테마로 하는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겨울 스포츠 팀, 매머드 레이크 및 레이크 타호 등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가 위치한 하이시에라 지역에서 스키, 스노보드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체험. 하이킹 팀, 하이킹의 성지라고 불리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멘도시노 및 레드우드 국립공원 일대를 탐방. 여름 스포츠 팀, 연중 환상적인 날씨를 자랑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서핑, 카약 등 여름 스포츠를 체험.

 

캘리포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의 안성희 차장은 캘리포니아는 같은 시기에 스키, 하이킹, 서핑 등 사계절 스포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 여행지로 이벤트를 통해 아웃도어 테마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겨울 여행 지역인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소개할 것 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