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여행시 꼭 필요한 트래블 패스 프로모션

올 가을부터 내년 봄까지 스위스 여행을 계획 한다면

이성훈 | 기사입력 2017/11/02 [07:18]

스위스 여행시 꼭 필요한 트래블 패스 프로모션

올 가을부터 내년 봄까지 스위스 여행을 계획 한다면

이성훈 | 입력 : 2017/11/02 [07:18]

올 가을부터 내년 봄까지 스위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구매해 두자. 2017 년 10 월 1 일부터 12 월 27 일까지 연속사용 4일 패스를 구매할 경우, 종전 4일에서 하루가 추가되어 총 5일을, 연속사용 8일 패스 구매시는 2일이 연장되서 총10일을 더 여유롭게 여행 할수있다.

 

▲ BerninaExpress 

 

패스 한 장으로 기차는 물론 스위스 90 여개 마을과 도시의 유람선, 버스, 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스위스 여행을 보다 알차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다양한 기차 모델을 보유한 스위스 기차의 서비스는 여유로운 좌석과 한적한 분위기는 기본으로, 넉넉한 보관 공간, 여행 중 끊임없이 전자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전기 콘센트 등 여행하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 GlacierExpress

 

기차 외 이용할 수 있는 유람선에서도 스위스의 그림 같은 풍경을 선상 데크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관광열차는 차원이 다른 시설과 차창 규모로 울긋불긋 물들어가는 가을 풍경과 알프스 눈꽃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어 그 진가를 톡톡히 보여준다. 연속 사용 4 일 패스는 2018 년 4 월 25 일까지, 연속 사용 8 일 패스는 2018 년 4 월 30 일까지 여행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가을부터 내년 4 월까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여행자, 회사원, 허니무너 등 다양한 연령대의 여행자들이 보다 알차게 스위스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 BerninaExpress  

 

특히, 운영 시스템이 정확하고 여행자들의 효율성에 집중하는 스위스 철도청의 노련한 운행으로 환승 위치까지 고려된 짧은 동선으로 이동할 수 있어, 어르신을 동반한 가족 여행자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스위스 정부관광청과 레일유럽은 SNS 와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은 물론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의 서비스와 장점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한다. 자료제공_스위스 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