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리 주문시 샐러드 뷔페는 덤으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그릴 전문 레스토랑 ‘C그릴’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8/17 [12:45]

주요리 주문시 샐러드 뷔페는 덤으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그릴 전문 레스토랑 ‘C그릴’

이민희 | 입력 : 2009/08/17 [12:45]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그릴 전문 레스토랑 ‘c 그릴’에서 9월 1일부터 주요리를 주문 시 샐러드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선한 브로콜리 순과 항암초, 치커리, 라디치오 등 초록빛 샐러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드레싱도 복분자 드레싱을 비롯하여 이탈리안 드레싱, 허브 갈릭, 블루치즈 드레싱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드레싱이 마련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c 그릴’에서는 다양한 그릴 요리가 주요리로 마련된다. 육질 사이에 지방이 섬세하게 퍼져 부드러운 호주산 와규 소고기를 비롯하여 육즙이 풍부한 엄선된 블랙 앵거스 쇠고기를 즐길 수 있다.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인 최고 1+ 등급 이상의 안동 한우를 부위별로 (안심, 등심, 꽃등심 스테이크) 마련된다.


부드러운 육질에 귀한 부위 중 하나인 안창살을 갈비소스에 재운 후 숯불에서 구워낸 요리는 숯불의 향과 달콤한 소스가 고기에 베어서, 더욱 맛을 돋우는 일품 메뉴이다. 연어, 농어, 도미, 바닷가재 요리 등 다양한 해산물이 숯불 향과 조화를 이루며 식욕을 자극한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강렬한 붉은 빛의 천장 그리고 오픈 키친은 다이나믹한 그릴 레스토랑의 이미지를 잘 반영하고 있다. ‘c 그릴’ 레스토랑은 요리 (cuisine), 현대적(contemporary), 세련됨 (chic) 의 뜻을 담고 있는 영문 세 단어의 ‘c’를 상징하고 있다. 이번 c 그릴의 샐러드 뷔페는 매일 저녁 주요리 주문 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주요리 가격은 3만원부터 6만4000원까지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문의 : 02-559-7615 /
www.seoul.intercontinental.com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홍보 자료임을 밝혀 드립니다.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