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관광청 소개하는 수제 맥주 페스티벌

올해로 3회를 맞는페스티벌이 헬싱키 중앙 기차역 동쪽 광장에서

한미숙 | 기사입력 2018/05/06 [10:18]

핀란드관광청 소개하는 수제 맥주 페스티벌

올해로 3회를 맞는페스티벌이 헬싱키 중앙 기차역 동쪽 광장에서

한미숙 | 입력 : 2018/05/06 [10:18]

헬싱키 수제 맥주 페스티벌 (Craft Beer Festival Helsinki) 핀란드 헬싱키 2018년 7월 5일 ~ 7일, 올해로 3회를 맞는 수제 맥주 페스티벌이 헬싱키 중앙 기차역 동쪽 광장에서 열린다. 올해는 국제적 명성의 브루어리 30곳이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길거리 음식 부스도 함께한다.

▲  헬싱키 수제 맥주 페스티벌_핀란드 관광청 


1회 입장권은 5유로, 3일은 6유로에 판매되며 모든 입장권에는 맥주 잔이 축제 기념품으로 포함되었다.

▲ 헬싱키 수제 맥주 페스티벌

 

포리 재즈 페스티벌 (Pori Jazz) 핀란드 포리 2018년 7월 14일 ~ 22일, 국내 대표 재즈 페스티벌 자라섬 페스티벌의 롤 모델로 알려진 뮤직 페스티벌이다. 50년 전 어쿠스틱 재즈를 중심으로 시작되었지만 규모가 커지며 일렉트릭, 블루스, 힙합과 팝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게 되었다. 9일간의 축제 기간 동안 40만 명이 인구 8만 명의 도시 포리를 찾는다.

▲ 포리 재즈 페스티벌


메인 무대들은 시내를 가로지르는 강의 섬에 위치해 다른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자미로콰이, 카니예 웨스트, 스팅과 같은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포리 재즈 무대에 올랐으며 올해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제임스 블런트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확정되었다.

 

▲ 투르쿠 푸드 & 와인 페스티벌

 

투르쿠 푸드 & 와인 페스티벌 (Turku Food & Wine Festival) 핀란드 투르쿠 2018년 7월 26일 ~ 28일, 핀란드 현지인들에게 투르쿠는 맛있는 도시로 통한다. 매년 투르쿠의 아우라 강변에 펼쳐지는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은 유명한 셰프들의 시그니처 레시피와 다양한 와인을 한자리에서 맛 볼 수 있다.


요리뿐만 아니라 여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조리기구, 와인 글라스, 홈브루잉 기기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입장권에는 와인 글라스가 포함되었으며 세미나와 시음 행사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핀란드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