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관광청,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기억이 나네 뮤직비디오 공개

광활하고 경이로운 자연 풍경과 함께 어우러지며 마치 한 편의 비하인드 스토리

이성훈 | 기사입력 2018/06/13 [07:09]

뉴질랜드관광청, 도시어부 마이크로닷 기억이 나네 뮤직비디오 공개

광활하고 경이로운 자연 풍경과 함께 어우러지며 마치 한 편의 비하인드 스토리

이성훈 | 입력 : 2018/06/13 [07:09]

올해 초 도시어부 뉴질랜드편 영상으로 제작된 마이크로닷의 솔로곡 기억이 나네(I Rememb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 홍보의 일환으로 영상에 마이크로닷의 신곡 ‘기억이 나네’ 음원을 입혀 제작됐다. 생동감 넘치는 출조 현장과 출연진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이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 풍경과 함께 어우러지며 마치 한 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뉴질랜드관광청이 공개한 마이크로닷의 솔로곡 '기억이 나네' 뮤직비디오


마이크로닷이 Welcome to New Zealand, 형님들 Follow me 라고 외치는 목소리와 함께 뮤직비디오가 시작되는데, 이후 빠른 랩의 비트를 타고 리듬감 있게 보여지는 뉴질랜드의 드넓은 바다와 빼어난 대자연이 보는 이들의 흥과 감탄을 절로 자아낸다.

‘기억이 나네’ 는 도시어부를 통해 큰 사랑을 받게된 마이크로닷이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와 배우 이덕화, 개그맨 이경규 등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내 화제를 모은 곡으로, 랩 가사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영상 편집이 뮤직비디오의 주요 관전 포인트다. 나이 차를 무색케 하는 마이크로닷과 이덕화, 이경규 세 사람의 꿀케미가 소소한 웃음까지 더한다.

뉴질랜드관광청 권희정 지사장은 인기 예능 도시어부와 함께 뉴질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정말 기쁘다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춰 전세계 낚시꾼들이 꿈꾸는 낚시 메카 뉴질랜드의 매력이 많은 이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질랜드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