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마우이 카운티 페어' 축제

놀이동산, 길거리 퍼레이드, 요리대회등 가족 이벤트 풍성

조세운 | 기사입력 2009/09/08 [12:06]

하와이, '마우이 카운티 페어' 축제

놀이동산, 길거리 퍼레이드, 요리대회등 가족 이벤트 풍성

조세운 | 입력 : 2009/09/08 [12:06]
마우이 최대의 연례 축제, 마우이 카운티 페어(maui county fair)가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하와이 마우이 섬 카훌루이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즐거움으로의 초대(your invitation to fun)’를 모티브로 4일간 진행되는 마우이 카운티 페어는 올해로 87번째를 맞이하는 마우이 공식 축제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게임 시설과 놀이기구가 갖춰진 조이존(joy zone)을 비롯해 마우이 주민들이 선보이는 하와이 로컬 음식 시식회, 엔터테인먼트 공연, 길거리 퍼레이드 등 이색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10월 1일, 마우이 커뮤니티 칼리지 캠퍼스에서 카날로아 애비뉴로 이어지는 화려한 행렬 <퍼레이드 그랜드 마샬(parade grand marshall)>을 시작으로 축제의 막이 오른다. 이와 함께 3일에는 가족들이 함께 출전할 수 있는 칠리 요리 콘테스트 <칠리 쿡 오프(chili cook-off)>가 열리는데, 각 참가팀들은 쇠고기와 마우이 현지에서 생산되는 야채, 그리고 5가지 칠리 소스를 가지고 1시간 동안 요리 경연을 펼친다. 


이 밖에도 이색 이벤트 <알로하 체리 트러플 챌린지(aloha cherry truffle challenge)>가 4일 카훌루이 전쟁 기념 체육관(war memorial gym)에서 열린다. 본 행사는 로즈라니 트로픽스(roselani tropics)의 알로하 체리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주요 재료로 하는 디저트 만들기 경연대회로, 직접 만든 디저트는 축제 방문객에게 $2에 판매된다. 로즈라니 트로픽스는 마우이에서 탄생, 하와이 전역에 체인점을 둔 인기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www.roselani.com


마우이 카운티는 마우이섬, 라나이섬, 몰로카이섬을 한데 묶어 칭하는 이름으로, 마우이 카운티 페어를 통해 마련된 행사 수익금은 각종 비영리 단체 및 로컬 상점에게 전액 기부된다. 본 축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auicountyfair.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우이 카운티 페어 퍼레이드 그랜드 마샬
- 일시:  10월 1일 (목) 오후 4시 30분
- 장소:  카훌루이, 마우이 커뮤니티 칼리지 – 카아후마누 애비뉴 – 카날로아 애비뉴
- 내용:     마우이 주민과 지역 단체들이 펼치는 길거리 퍼레이드 

마우이 카운티 페어 칠리 오프
- 기간:  10월 3일 (토) 오전 10시 ~ 오후 12시
- 장소:     카훌루이, 전쟁 기념 체육관 
- 내용:     5가지 칠리 소스와 쇠고기, 로컬 야채를 재료로 펼쳐지는 요리 경연대회  

마우이 카운티 페어 알로하 체리 트러플 챌린지
- 일시:  10월 4일 (일) 오후 1시
- 장소:  카훌루이, 전쟁 기념 체육관
- 내용:  로즈라니 트로픽스 알로하 체리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재료로 디저트 만들기
- 시상:  1등 $500, 2등 $300, 3등 $150

하와이는  빅 아일랜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주요 여섯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와이는 완벽한 휴식을 꿈꿀 수 있는 곳이다. 푸른 산호 빛의 바닷속과 오염되지 않은 바닷가, 깎아지른 듯한 절벽으로 이루어진 섬에는 장엄한 기품이 서려있으며, 태평양지역의 고유한 문화가 담겨 있으며, 하와이는 태평양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자연 환경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시설 등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대한항공이 매일 인천-호놀룰루 직항 노선을 운행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7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