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다채롭고 엣지있는 추석연휴 상품

국내부터 해외까지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행상품 선보여

이소정 | 기사입력 2009/09/09 [10:07]

하나투어 다채롭고 엣지있는 추석연휴 상품

국내부터 해외까지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행상품 선보여

이소정 | 입력 : 2009/09/09 [10:07]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옛말이 무색할만큼 올해 추석은 개천절과 겹친 단 3일의 휴일에, 채 풀리지않은 경기침체 여파로 추석을 맞이하는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다. 그러나 오랜만에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얼굴을 마주하며 회포를 풀 수 있는 명절이라 기다려지는 마음은 매한가지다. 하나투어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연휴를 알차고 엣지있게 보낼 수 있는 국내부터 해외까지 다채로운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

짧고 엣지있게

휴가없이 있는 연휴 그대로를 즐기고 싶다면 홍콩이 딱이다. 연휴 시작일인 금요일 오전에 출발하여 일요일 저녁에 도착하는 황금 스케쥴에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곳곳에 즐비한 홍콩은 여행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자유여행♡pop corn]홍콩2박3일 상품은 호텔과 항공권만 포함하여 모든 일정을 본인 스타일에 맞게 계획할 수 있다. 여행시 유용한 홍콩 지도와 가이드북, 갤러리아 면세점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버스, 지하철 등 홍콩의 대중교통은 물론 편의점에서도 사용가능한 ‘옥토퍼스카드(hk$100충전)’도 증정한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하여 10월 2일 출발하며 가격은 74만 9천원부터이다. 3일이 다소 아쉽다면 조금 욕심내어 목요일 밤에 떠나 월요일 오전에 돌아오는 동남아 캄보디아 여행을 떠나보자.

▲ 캄보디아     

행복한 추석연휴 ★5성급↑보레이호텔+10대특전★앙코르왓5일 상품은 제주항공 전세기를 이용한 상품으로 기존보다 10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에 5성급 호텔 숙박, 풍성한 특전을 누리며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앙코르왓, 앙코르톰, 룰로오스 유적지 등 찬란한 역사 유적지는 물론 현지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재래시장과 실제 현지 농가도 탐방한다. 

하나투어 고객에게는 객실 미니바, 전화, 인터넷 서비스, 풀 바 등 호텔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 크레딧 카드’가 성인 1명당 1장씩 제공된다.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10월 1일 출발하며 가격은 84만 9천원부터이다. 

짙고 강렬하게

누구나 한번쯤 밟아보고 싶어하는 신비스런 미지의 땅 인도가 추석을 맞아 보다 저렴하고 가깝게 다가왔다. 평소보다 40만원 정도 저렴하게 출시된 [특수지역] 추석특집 초특가 인도핵심일주 8일 상품은 인도 여행을 꿈꿔왔던 여행자에겐 놓칠 수 없는 절호의 찬스다.

인도의 수도이자 여행의 출발점인 델리를 시작으로 힌두교 성지로 유명한 바라나시, 에로틱 예술의 정수 카쥬라호, 하늘의 낙원 아그라, 붉은 핑크시티 자이푸르 등 인도 핵심 여행지를 차례로 돌아본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사랑의 영묘 타지마할과 카쥬라호 힌두교 사원에선 종교와 사랑의 힘이 빚어낸 아름다움에 감탄을 금할 수가 없고, 갠지스강에서는 삶과 죽음의 덧없음이 주는 상념에 사로잡히게 된다. 전문 강사가 지도하는 웰빙 요가 체험과 헤나 문신체험, 탄두리 치킨 특식, 인도의 명물 릭샤투어가 포함되어 여행의 재미를 더해준다.

▲ 인도-아그라-타지마할     

추석특선 상품 예약 고객에 한해 타지마할 대리석 모형을 1인 1개씩 증정한다. 인천-홍콩구간은 대한항공을, 홍콩-델리구간은 에어인디아를 이용하여 9월 26일 출발하며 가격은 129만 9천원이다. 짧게 델리/아그라/자이푸르를 잇는 골든 트라이앵글만 보고자 하는 여행자를 위해 9월 30일에 출발하는 인도 5일, 109만 9천원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아름다운 내나라

멀리 나가는 것만 능사는 아니다. 우리땅, 내나라에도 갈 곳은 많고 즐길 것은 넘친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바다만한 것이 있으랴. 이번 추석엔 비취색 물빛에 새하얀 등대, 그림같이 펼쳐진 바다와 인심좋은 사람들이 살고있는 한려수도 기행을 떠나보자.

[내나라여행]추석연휴 특선-한려수도 3일 상품은 일반버스 대비 20센치 이상 여유로운 전용 리무진버스를 이용하여 수려한 경관이 일품인 거제, 통영, 창원을 둘러본다. 국내여행 치고 다소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기존의 국내 여행틀을 과감히 벗고 각 지역별 최고의 호텔과 맛깔나는 지역 별미식으로 구성하여 다녀온 고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인기 상품이다.

▲ 통영 전경   

민족의 아픔을 간직한 거제 포로수용소부터 보석 같은 섬들과 동양의 나폴리 통영항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한려수도 케이블카, 꿈처럼 아름다운 소매물도 등대섬 투어까지 가는 곳곳 명소들이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향긋한 바다향기 넘치는 멍게비빔밥, 무공해 야채와 해산물로 정성껏 차려낸 약선요리, 싱싱한 바다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활어회 정식 등 정성과 건강이 담긴 특식은 밥이 아닌 든든한 보약 한 첩을 먹은 기분을 들게 한다. 10월 2일 출발하며 가격은 39만 9천원이다.
문의 1577- 2468 /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